71

기타

롯데제이티비 앱의 로그인 및 로그아웃 기능 오류 현상 발생 시 어떻게 하나요?

2020-03-24 09:32:08

&nbsp;앱이 업데이트가 되지 않았을 경우 로그인 및 로그아웃의 오류 현상이 발생할 수 &nbsp;있습니다. <p>롯데제이티비 앱 오류 현상 발생 시 휴대폰의 데이터와 캐시 및 쿠키를 모두 삭제하거나,</p> <p>앱을 삭제후 재설치 해주신 뒤 &nbsp;다시 접속해 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p>

95

71

70

호텔

[NOTICE]해외호텔 예약 이용 안내

2015-04-08 14:13:02

<p>1. 해외 호텔 예약시 예약을 위해서 필요한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고, 예약완료 후 원활한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전화번호 및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잘못 기재하여 발생하는 문제, 연락처의 미기재 및 오기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예약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p> <p>&nbsp;</p> <p>2. 실제 숙박하는 숙박자 이름은 여권에 표기된 정확한 영문성과 이름을 기입해 주셔야 합니다. </p> <p>&nbsp;</p> <p>3. 검색 시 보이는 요금은 현지 공급업체의 객실 수급 및 환율에 따라 계속 변동될 수 있습니다. </p> <p>&nbsp;</p> <p>4. 검색 시 보이는 요금은 한국인 여권 소지자에게만 해당되는 요금이므로 숙박자가 외국 여권 소지자일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및 확인하고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5. 모든 호텔의 객실 상황은 실시간으로 변동되므로, 객실이 가능한 상태를 확인 후 예약을 진행했다 하더라도, 예약 완료 시 '대기예약'으로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예약을 진행하는 동안 다른 예약자가 먼저 예약을 확정 받거나, 현지의 행사로 행사로 인해서 호텔에서 바로 확정해 주지 않는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p> <p>&nbsp;</p> <p>6. 동일한 이름으로 같은 날짜에 여러 호텔에 예약을 넣는 경우, 혼선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장 선호하는 호텔 한 곳만 우선적으로 예약을 하고 고객센터에 추가 요청사항을 전달해 주시면 더 빨리 일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p> <p>&nbsp;</p> <p>7. 취소(결제) 마감 시한 이내의 예약의 경우(예:내일 체크인) 혹은 특별 취소수수료 규정이 적용되는 예약의 경우, 온라인 예약은 불가하며, 고객센터를 통한 오프라인 예약진행만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예약 시 신용카드 승인이 먼저 된 후 예약이 진행됩니다. 이 경우 예약이 확정된 후 취소하게 되면, 취소수수료규정에 의해서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또한 신용카드 승인을 먼저 받았다 하더라도 호텔이 확정되지 않는 경우 신용카드는 승인은 바로 취소해 드립니다.</p> <p>&nbsp;</p> <p>8. 취소(결제) 마감 시한 이내의 기간에(예:내일 체크인) 여러 호텔에 예약을 넣은 경우 혹은 특별 취소수수료 규정이 적용되는 예약의 경우, 여러 호텔이 확정되면 1개 호텔을 제외하고는 모두 취소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예약확정 후 취소 시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이 때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p> <p>&nbsp;</p> <p>9. 동일 호텔에 대한 예약 과 취소를 반복할 경우, 실제 예약이 확정되었다 하더라도 현지에서의 혼선을 초래하여 숙박 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중복예약은 자제해 주시고 예약에 대한 재확인을 반드시 받으시기 바랍니다.</p> <p>&nbsp;</p> <p>10. 객실의 베드타입(더블/트윈)의 경우 요청 사항 일뿐 확정 사항이 아니며, 체크인시 호텔 프런트에서 객실 배정이 됩니다.(일본 제외) </p> <p>&nbsp;</p> <p>11. 금연실, 고층, 연결 객실과 같은 요청사항은 호텔에 전달이 되나, 확정 사항이 아니므로 체크인시 호텔 프런트에 객실배정시 재요청하셔야 합니다. </p> <p>&nbsp;</p> <p>12. 특정시설(미니바, 금고, 수영장, 인터넷 등)이 필요하신 고객은 고객용 요청 사항에 입력하여 주시기 바라며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 받으시기 바랍니다.</p>

93

71

69

호텔

[NOTICE]해외호텔 체크인&체크아웃 관련 안내

2015-04-08 14:11:55

<p class="MsoNormal">1. 결제가 완료되면 바우쳐(이용권)를 마이페이지 에서 출력한 후, 체크인 시 호텔 프론트데스크에 여권과 함께 제시하시면 되며, 각 호텔의 정책에 따라 등록카드작성 등의 과정을 거처 호텔에 투숙할 수 있습니다. </p> <p class="MsoNormal">&nbsp;</p> <p class="MsoNormal">2. 호텔 체크인 시간이 늦어질 경우(예 18:00시 이후) 예약 시 추가요청사항이나 예약 후 상담문의를 통해서 'Late Check In' 메모를 남기시면 호텔에 통보해드리며, 갑작스레 변경이 되어 늦어질 경우 호텔측으로 직접 통보를 하셔야 예약 취소가 되지 않으니 유의해주십시오.</p> <p class="MsoNormal">&nbsp;</p> <p class="MsoNormal">3. 체크인시 호텔에 따라, 객실료를 제외한 미니바, Pay TV, 룸 서비스, 세탁, 전화 등 기타 부대 시설에 대한 요금 보증으로 신용카드 정보를 받고 있으며, 사용한 금액에 대해 체크아웃 시 지불합니다.</p> <p class="MsoNormal">&nbsp;</p> <p class="MsoNormal">4. 바우쳐(이용권)을 반드시 인쇄하여 제시하셔야 하며, 바우쳐(이용권)이 없이 체크인 할 경우 호텔에 따라 숙박이 거부 될 수 있습니다. 불가피한 상황으로 바우쳐(이용권)을 가지고 체크인 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주시면 해당 호텔에 바우쳐(이용권)없이 체크인 하실 수 있도록 처리해드립니다.</p> <p class="MsoNormal">&nbsp;</p> <p class="MsoNormal">5. 체크 아웃 할 때 숙박비용을 제외하고, 호텔에서 개인적으로 사용한 비용만 호텔에 지불하면 됩니다.</p> <p class="MsoNormal">&nbsp;</p> <p class="MsoNormal">6. 호텔에서는 숙박비용에 대한 영수증은 발행하지 않습니다. 숙박비용에 대한 영수증이 필요하신 숙박자는 당사의 영수증을 발급하여 드립니다.</p> <p class="MsoNormal">&nbsp;</p> <p class="MsoNormal">7. 일정 변경은 원칙적으로 당사를 통해 진행이 되어야 하나, 시차나 업무 시간 관계로 당사를 통해 진행이 되지 않아 현지에서 직접 변경을 진행할 경우 일정 단축의 경우 호텔측으로부터 실제 투숙한 날에 대해서만 청구된다는 증빙서류(Folio)를 받아오시면, 공급업체와의 확인 후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일정 연장의 경우 현지 호텔로 직접 하시게 될 경우, 현지 호텔의 정상가로 적용 받게 됨을 유의해주십시오.</p> <p class="MsoNormal">&nbsp;</p>

92

71

68

호텔

[NOTICE]해외호텔 취소 방법 및 취소수수료 규정 안내

2015-04-08 14:09:56

<p align="left"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left;">1. 모든 호텔 예약의 취소 및 변경은 당사를 통해서만 이루어져야 하며, 하기 업무 시간외에 접수된 건은 다음 업무일에 접수된 것으로 간주되어 처리됩니다.</p> <p align="left"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left;">&nbsp;</p> <p align="left"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left;">2. 취소 접수는 당사의 고객센터로 요청하셔야 하며 고객센터로의 취소는 업무 시간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취소 및 변경 업무시간: 월~금 9:00~18:00, 한국 시간 기준)</p> <p align="left"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left;">&nbsp;</p> <p align="left"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left;">3. 취소(결제)마감일자 및 페널티는 각 호텔 및 공급업체의 규정에 따르며, 예약 시 화면 및 예약상세내역에 표기됩니다.</p> <p align="left"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left;">&nbsp;</p> <p align="left"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left;">4. 예약 시 미리 취소(결제)마감 및 페널티 부분에 대해 공지가 있었다 하더라도, 현지의 특별 행사 기간 및 호텔의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규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p> <p align="left"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left;">취소수수료 규정</p> <p align="left"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left;">- 취소(결제)마감시한 이전: 변경, 취소 수수료 없습니다.</p> <p align="left"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left;">- 취소(결제)마감시한 이후: 각 호텔공급업체의 규정에 따라 변경, 취소에 대한 별도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p> <p align="left"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left;">- 당일 취소 및 No-show(숙박부도): 전체 일정에 대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p> <p align="left"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left;">- 특별규정: 전시회, 축제, 학회, 연말, 연시, 크리스마스 등과 같은 특별 기간 및 휴양지 호텔의 경우 별도의 특별 규정이 적용되며, 특별 규정의 경우 취소(결제)마감시한 이후 호텔 비용 전액에 대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p>

91

71

67

호텔

[NOTICE]해외호텔 바우쳐 이용 안내

2015-04-08 14:07:53

<p class="MsoNormal">1. 호텔숙박권(Voucher)을 출력해서 갖고 가셔서, 반드시 호텔 프론트데스크 직원에게 제시하여 주십시오.</p> <p class="MsoNormal">&nbsp;</p> <p class="MsoNormal">2. 호텔숙박권을 제시하지 않을 경우 호텔은 입실을 거부하거나 숙박요금을 재요구할 수 있습니다.</p> <p class="MsoNormal">&nbsp;</p> <p class="MsoNormal">3. 여권상의 영문이름과 호텔숙박권의 영문이름이 다른 경우 체크인시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p> <p class="MsoNormal">&nbsp;</p> <p class="MsoNormal">4. 호텔 프론트데스크에서 신용카드를 요구할 경우 이는 개인 경비(미니바, 전화사용료 등)의 보증(Deposit)이 목적이며, 숙박료를 재청구하는건 아닙니다.</p> <p class="MsoNormal">&nbsp;</p> <p class="MsoNormal">5. 18시 이후의 늦은 체크인(Late Check-in)의 경우 호텔에 반드시 예상 도착 시간을 통보해 주셔야 합니다.</p> <p class="MsoNormal">※ 리조트와 일본 료칸 등과 같이 석식이 포함 된 경우, 17시 이후의 늦은 체크인시에는 석식을 드실 수 없을 수도 있으며, 당일 투숙객에 맞춰 사전 식재료 구입을 하는 관계로 식사비의 환불은 불가합니다.</p> <p class="MsoNormal">&nbsp;</p> <p class="MsoNormal">6. 일부 도시는 호텔 규정에 따라 City Tax, Resort Fee, Energy Charge 등의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p> <p class="MsoNormal">&nbsp;</p> <p class="MsoNormal">7. 금연호텔에서 흡연시 해당 호텔에서 정한 벌금이 부과되며, 이는 체크아웃 이후라도 발견시에는 고객의 동의 없이 결제될 수 있습니다.</p> <p class="MsoNormal">&nbsp;</p> <p class="MsoNormal">8. 보호자 없는 미성년자 숙박과 유아 또는 어린이 동반 숙박을 미리 알리지 않고 숙박하는 경우, 체크인을 거부당하거나 추가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p>

90

71

66

호텔

해외호텔 취소시, 환불처리는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2015-04-08 14:03:00

<p>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은 경우에는 전액 환불 됩니다. 카드의 경우 승인날짜와 취소 날짜에 따라 카드로 환불되는 시점이 달라집니다.</p> <p>신용카드는 2-3일, 체크카드는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카드결제를 이미 하신 건이면, 고객님 다음 결제일에 취소 금액만큼 결제액에서 차감됩니다. </p> <p>가상계좌를 이용한 경우에는 고객님의 받으실 계좌번호를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환불 처리 됩니다.</p> <p>수수료가 발생되는 경우에는 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처리 됩니다.</p>

89

71

65

호텔

금연실,고층 등의 요청사항은 예약시 확인이 됩니까?

2015-04-08 13:58:29

<p>Non Smoking ,Smoking Room, High Floor ,특정 View, Connecting Room 등과 같은 요청사항의 경우 현지 호텔로 요청은 드리나 확정사항이 아니고, 객실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p> <p>객실은 당일 체크인시 그날의 호텔 객실 상황에 따라 배정이 되므로 체크인시 고객님께서 호텔 프런트에 요청사항 관련하여 재요청 바랍니다.</p>

88

71

64

호텔

예약시 영문이름을 잘못 넣었습니다.영문명 변경이 가능한가요?

2015-04-08 13:52:23

<p>이름 변경이 가능한 경우 변경을 해드리나 일부 호텔의 경우 혹은 특정 기간에는 이름 변경이 불가능 한 경우가 있습니다. </p> <p>이러한 조건은 호텔 별로 상이하므로 변경 진행 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예약 시 정확한 영문이름을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 </p>

87

71

63

호텔

해외호텔 조회시,조식불포함인 경우 조식을 포함하여 예약하고 싶습니다.어떻게 해야 하나요?

2015-04-08 13:49:02

<p>호텔 검색 후 해당 호텔에 조식으로 포함된 상품으로 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p> <p>그러나 검색 후에도 조식 포함 상품이 없는 호텔의 경우 조식 포함으로 예약진행은 어려우며, 고객님이 당일 호텔에 체크인 하실때 호텔 측에 말씀 후 현지지불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p>

86

71

62

호텔

해외호텔 요금에는 무엇이 포함됩니까?

2015-04-08 13:34:41

<p>해외호텔 판매요금에는 세금,봉사료가 포함됩니다. </p> <p>상품 조건에 따라 조식포함,조.석식포함인 상품도 있습니다. 하와이,라스베가스는 호텔에 따라 리조트피가 불포함</p> <p>유럽 호텔은 지역에 따라 도시관광세가 불포함 되어 현지에서 직접 지불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p>

85

71

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메뉴 바로가기

자주찾는 질문

번호, 분류, 제목 순으로 나타낸 표
NO 분류 제목
자주찾는 질문이 없으신가요?

자주 찾는 질문에서 문의 내용이 없을 경우 여행상담 문의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