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롯데제이티비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2/4(화) 크롬 브라우저 80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당사
홈페이지를 접속하시어 로그인 하실 경우,
일부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오류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우선 크롬을 제외한 나머지 브라우저(익스플로러,
사파리, 파이어 폭스 등)에서 롯데제이티비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 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